메디니몰은 레고랜드 바로 앞에 있는 작은 쇼핑 단지다. 숙소에서 가깝고 스타벅스, 버거킹, KFC 등의 식당과 깔끔한 마트가 있어 가볍게 들르기 좋다.
래고랜드 앞이라 주말이면 벼룩시장처럼 작은 가게들이 문을 열고, 아이들을 위한 놀이기구나 놀이터도 있다. 아이들이 있다면 좋아할 만한 곳이다.
조호바루에 와서 스타벅스를 많이 갔다. 큰 쇼핑몰이면 어디에나 있고, 언제나 같은 맛을 즐길 수 있으니 낯선 외국에서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물론 그 나라만의 고유함을 찾는 사람이라면 이런 글로벌 프랜차이즈에 거부감을 느낄 수도 있겠지만, 나는 왠지 익숙한 곳에서 안정을 느끼는 편이라 외국에 가도 체인을 자주 이용하는 편이다.
이곳 메디니몰 스타벅스는 우선 깨끗하고 한가롭다. 이런 곳이라면 오래도록 앉아 책을 읽고나 글 한편을 써도 좋을 것 같다.
메뉴나 굿즈는 한국과 특별히 다르지 않다. 조호바루를 대표할만한 굿즈가 있으면 사려고 했는데 아쉽게도 마음에 드는 제품이 없었다.
스타벅스에선 무료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다. 주문을 하고 영수증을 받으면 아래에 무료와이파이 코드가 있으니 영수증을 꼭 챙길 것!
와이파이 연결 전 스타벅스 회원가입을 해야한다. 회원가입 후 영수증 하단에 있는 와이파이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Leave a Reply